KISF 스토리텔러 소개

국제스토리텔러

아래 스토리텔러의 사진을 클릭하시면 소개말을 보실수 있습니다.

인도 (India) Jeeva Raghunah
Jeeva는 1997년부터 활동을 시작한 인도 출신의 저명한 스토리텔러 및 작가입니다. 그녀는 지금까지 27개 국가에서 공연을 펼쳤으며, 국제 스토리텔링 페스티벌 'Under the Aalamaram'를 창립하였습니다. 더불어 그녀는 전 세계적으로 25,000명 이상의 사람들과 다양한 문화교류를 해왔습니다. 그녀는 싱가포르의 Vasantham TV에서 상을 받았으며, 태국에서도 "Pride of Asia"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습니다.
콜롬비아 (Columbia) Harry Marin
Harry Marin(해리 마린)은 과학과 예술에 대한 열정을 결합하여 독특한 작품을 창작한 콜롬비아 출신 의사, 이야기꾼, 예술가입니다. 마린의 대표작 중 하나인 "Cuenticilina"는 의약용 캐비닛을 모티브로 한 책-오브젝트로, 종이 롤에 담긴 이야기가 담긴 유리병을 담고 있어 마치 약 처방을 받는 듯한 즐거움을 스토리텔링을 통해 선사합니다.
싱가포르 (Singapore) Rani Kanna
Rani Kanna는 스토리텔링, 예술 교육 및 연극 분야에서 싱가포르에서 유명한 인물입니다. Rani는 연극 예술과 스토리텔링을 통해 아이들에게 영어와 타밀어에 대한 애정을 심어주는데 탁월한 능력을 지녔습니다. 그녀는 두 언어의 사용을 촉진하려는 노력을 지속하며, 학생, 교사, 그리고 자원 봉사자들을 대상으로 한 수많은 성공적인 스토리텔링 워크숍을 진행했습니다.